ZICO/순간을잡다

110909 뇌깨비 우죠 캡쳐 (부제 : 우지호 몸 탐험)

멋지코나 2011. 9. 13. 23:56





우리 아이 뇌를 깨우는 101가지 비법

ㅋㅋㅋㅋㅋ
5분 조금 안되는 영상이지만
여기에 우죠 매력뽀인트 다 녹아이땅 ㅋ















일하는 남자의 모습은 멋있다.









일하는 남자의 모습은 멋있다.22











캡쳐하다가 우죠의 또 새로운 표정을 잡아냄 ㅋ
저건 귀여운거야 인상쓴거야?ㅋ































왜케 귀여우잉















표정 졸귀 ㅜ_ㅜ










헐 다소곳한 우지호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순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호는 걍 본건데.......... 왜 시비거는 것 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을 오물조물 움직이는것이 너므너므 귀여워땃



















여기부턴 우죠 탐험하기!


















쫙 찢어진 눈매하며 인조속눈썹 부럽지 않은 저 속눈썹이란........ 우죠의 가장 큰 매력뽀인트라고 생각한다















내가 입술 썰면 세접시 나올 것 같다고 생각한 사람이

첨엔 세븐, 그리고 틴탑의 니엘
그리고 우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오동통통해서 섹시함












무슨 남자 손가락이 저렇게 길쭉길쭉하고 가느다랗고 이쁘지?
아니 심지어 손톱도 완전 이뻐... 네일아트 해주고 싶어지게 만드는 손톱이당
ㅜㅜㅜㅜㅜ 손톱 색도 이뻐 심지어 ㅜ.ㅜ 내 손톱은 과도한 매니큐어의 남발때무네 색이 죽었는데...ㅋ











우죠는 허리 얇고 골반도 작아서 더 말라보임.
아 우지호 몸매 쩐당
















 


뒤통수에서도 날 막 안달나게 만드는 너란남자 ㅋ
진짜 쓰담쓰담 해주고시프당 자메이카 거지코때는 걍 만지고 싶지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기 왠 마들이?????
















마지막은 우지호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필아냐 이거? ㅋㅋㅋㅋㅋㅋ
김종현이랑 맞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