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공간

ZICO - Carry Out M/V [NR]

멋지코나 2011. 11. 24. 02:52



 

Not Real!!









이렇게 모아보니까
우지호 왜케 엄청..아니 원래도 잘났는데
더 잘나보여.... 마치....... 아이돌원탑인 느낌^^!
ㅋㅋㅋㅋㅋㅋ

뭐 우죠는 그렇게 될 성 싶으니깐
(너무 후리하게만 가지 않는다면 ㅜㅜ)

정말 아쉬운 건 그나저나 다운된 화질이
비메오 업로드로 더 다운되서..
아예 글씨 색이 배경에 묻혀보임 글씨 빼버릴걸
일부러 얇은 폰트 썼는데 후회중

여튼 근데 난 갠적으로 웃긴짤들을 더 좋아하지만
carry out 노래가 맘에 들어서 만듬ㅋㅋㅋㅋㅋㅋㅋ
새벽짤이고 모고 평생 안만들 줄 알았는데
노래에 꽂혔당






 













얼른 블락비가 고화질 영상을 쉽게 구할 수 있도록 공중파에 많이 출연했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