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집요해진다

지코(우지호) 과거사진 모음 1

멋지코나 2011. 8. 15. 02:18





지호 어머님 싸이와
팬카페, 블로그 등을 헤집고 다니다 보니
과거사진이..... 아니 그전에 우죠는
어릴때 왜케 귀엽지 진짜
완전.......... 초딩얼짱 했어도 됐을 인물이네 ㄷㄷㄷ

뭔가 예전에 그.. 슛돌이? 인가 어떤 프로그램에 나왔었던
지승준 같은 미소년 삘나는 우지호 과거...

과사도 전혀 꿀리지 않는 너란남자






















































이 형제들 사진 왜케 훈훈하고 귀엽냐
우지호 지ㅣㅣㅣㅣㅣㅣ인짜 대박귀엽다 바로 위에 저사진..









지호 어머님 싸이에 있던 사진인데
지호어머님과 우지호닷

모르고 보면 우지호 여친인줄 알듯 ㅠㅠ
어머님 ㅠㅠㅠ

















 



 






 















 












 


애기때부터 한인물.....

내...내 애기때 사진은...
아 그래서 내가 지금 이모양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ㅠ